
물론 눈에 불을 켜고 찾지 않으면 대개 모르고 그냥 지나친다. 달팽이가 나오는 에피소드의 스크린샷은 여기(위키아)에서 볼 수 있다.
팀원이 실제로 업무를 수행할 시간이 줄어들고 결론 없이 이런저런 얘기를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허비하게 됩니다.
상대가 카드를 발동했을 때, 언제든(자기 차례가 아니더라도) 발동 조건을 만족하는 연두색 카운터 카드를 사용하여 대응할 수 있다. 단, 미니 게임이 적혀 있는 행동 카드는 카운터 카드로 막을 수 없다.
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, 실수를 줄이고, 반복되는 작업에 사용되는 시간을 줄이세요
잡동사니가 들어있는 녹색 배낭을 등에 늘상 메고 다니며, 주무기로 검을 가지고 다닌다. 초기엔 이가 나가고 상처가 난 금빛검(스칼렛)을 지니고 다녔다.
보드 게임 모노폴리의 어드벤처타임 에디션이 있다.# 물론 에디션 버전 답게 비싼 가격을 자랑한다
해결책: 작업을 끝낼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지 못한다면 초반에 이러한 문제에 맞닥뜨릴 수 있습니다. 그래도 괜찮습니다. 배우는 과정의 일부니까요.
또 캐릭터들이 한명한명마다 개성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어탐의 스토리가 아니라 캐릭터성만을 즐기는 팬들도 상당히 많다.
버블검 공주의 마시멜로 티 파티에서 울룩불룩 공주(성우: 펜들턴 워드)에게 다리를 물린 제이크(성우: 존 디마지오)를 낫게 하려고 핀이 울룩불룩 세계로 떠나게 된다.
작품에 참여한 성우에는 제러미 셰이다(핀 역), 존 디마지오(제이크 역), 톰 케니(얼음대왕 역), 힌든 월치(버블검 공주 역), 올리비아 올슨(마르셀린 타임핀 역) 등이 있다. 제작자 워드는 직접 여러 등장인물을 맡았는데, 대표적으로 울룩불룩 공주가 있다. 전 스토리보드 아티스트인 니키 양은 핀과 제이크의 비디오 게임기인 비모와 제이크의 여자 친구 무지개콘 역할을 맡았다.
모든 미팅을 타임박스로 설정할 필요는 없습니다. 어떤 미팅은 자유로운 형식의 대화 스타일로 진행할 때 가장 유용합니다.
프로젝트 진행 상태 추적과 마감일 준수가 필요한 성장 중인 팀에 적합합니다.
설사 우리가 이 사실을 인식하지 못한다 해도 말입니다. 타임박싱을 하면 한 번에 한 작업이나 연관된 일련의 작업에 집중하게 됩니다. 이렇게 하면 서로 다른 프로젝트를 왔다 갔다 하지 않게 됩니다.
.. 게다가 한창 때의 남자들이 흔히 그렇듯 기묘한 데서 자의식과잉적인 면이 좀 있다.